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첨단 Solution 제공!
해외이주화물, 수출입화물, 기업이전, 문서파쇄 등 국제복합운송업체

공지사항

** 중국 전 지역 특이사항 안내드립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륙종합물류 댓글 0건 조회 3,313회 작성일 20-02-21 09:52

본문

해륙종합물류 주식회사 입니다. 


중국으로 해외이사화물 및 일반 수출/수입화물 통관 불가 상태로 인한 큰 문제들이 계속 발생되고 있습니다.


당사를 믿고 중국으로 해외이사를 진행하여 주신 많은 주재원 분들께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가항력적인 일이기에 계속 예의주시 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고 안전한 해외이사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해륙종합물류 중국지사에서 현재 중국지역 특이사항을 보내온 내용 입니다.


***중국 지역 현재 세관 및 각 지역별 특이사항***

현재 신종 코로나로 인해 북경, 천진, 광주, 심양 , 심천, 남경, 연태, 서안  등 지역에는 아파트 외부인 출입이 어려워서 배송이 안됩니다.
상해지역은 일부 아파트만 출입이 허용됩니다.( 대부분은 출입불가입니다.)
 

북경, 천진, 대련, 심양, 상해, 광주, 심천, 남경 해관(세관)에서는 출근은 하지만 당직서는 직원만 있고 거의 업무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해관(세관)에서도 지금 상황에 이삿짐통관 하는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중국 각 도시별 아파트 관리소에서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 하고 있기에 견적 및 포장 자체도 힘든 상황입니다.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내에 외부인 출입가능한지 확인주시면 당사도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견적 및 포장 가능일 확인해보겠습니다. 


중국 관련 새로운 내용이 나오는대로 당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지속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륙종합물류 주식회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문의전화
02-771-3311

평일 09시~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