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첨단 Solution 제공!
해외이주화물, 수출입화물, 기업이전, 문서파쇄 등 국제복합운송업체

창고보관

창고보관

이용 절차

  • Step 01상담/견적문의

  • Step 02현장실사 및 입고
    물품확인

  • Step 03신청서 작성

  • Step 04상품 입고

  • Step 05중량 검수 및
    비용산출

  • Step 06보관료 결제

  • Step 07보관

창고보관 서비스

문서/서류 보관

개인 및 기업 고객의 문서를 위탁 관리하는 서비스로, 해륙종합물류(주) 국내 문서 보관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기업, 공기업 및 의료기관 등이 문서를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ERP시스템의 창고관리 및 외주관리 통하여 입고처리 및 실시간 물품 확인, 입고부터 출고까지 개별 법 프로세스를 통한 추척 관리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이고 안전한 문서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귀사에서 업무상 또는 감사, 수검 등으로 인해 문서가 필요하실 때는 언제든지 문서를 직접 운송하거나 FAX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담당자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해륙종합물류(주) 창고 보관 시 장점

  • 최소 비용, 최적의 공간 활용
  • 재해, 도난, 파손으로부터 안전
  • 적정한 온도/습도로 최상의 보관
  • 철저한 보안, 기밀 유지 첨단 보안설비
  • 빠른 배송 및 Scan 서비스
  • 신속한 문서조회
  • 필요시 신속한 운송 서비스

이사화물 보관

이사 계획에 차질이 생기거나 이삿짐을 미리 보관 또는 해외 이사화물 외에 몇 년간 보관을 해야 하는 경우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륙종합물류(주)는 여러 곳에 대리점 망을 분산시켜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님의 소중한 이삿짐을 보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륙종합물류(주) 창고 보관 시 장점

  • 재해, 도난, 파손으로부터 안전
  • 적정한 온도/습도로 귀중한 가재도구를 원래 상태 그대로 보관
  • 최소 비용, 최적의 공간 활용
  • 신속한 물품 조회
  • 필요시 신속한 운송 서비스
  • 작은 Size의 소량 이삿짐도 저렴하게 이용 가능

문의전화
02-771-3311

평일 09시~18시